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곽정희 나이 아들 딸 (+ 아버지)

케이셀럽

by 소울브런치 2021. 12. 2. 19:06

본문

반응형

배우 곽정희 나이 아들 딸 (+ 아버지)

 

대한민국 대표 시어머니 라는 이름으로 전해지는 강렬한 열연 그리고 호탕함 가득한 유쾌한 입담과 매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는 그녀 배우 곽정희

 

 

 

수많은 시련과 아픔을 딛고 일어선 속내를 전하며 2021년 12월 2일 화제의 중심에 선 그녀 배우 곽정희 나이 학력 프로필 부터 이혼, 아버지 그리고 아들 딸 이야기 까지 준비했습니다.

 

 

 

배우 곽정희 나이 아들 딸 (+ 아버지)  지금 시작합니다.

 

 

 

 

 

배우 곽정희 나이 학력 프로필 

 
연기를 향한 열정으로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이후 1972년 TBC 공채 13기 (이덕화 동기)로 데뷔한 이래 지금까지 50여년의 세월동안 멋진 열연으로 배우 외길 인생을 걸었던 그녀 곽정희 1953년 생으로 69살

 

 

 

배역과 비중을 가리지 않고 펼쳐냈던 열연은 KBS2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시즌2’ 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과 함께 빛을 발했고 이후 국민 시어머니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곽정희 이혼 시련 아버지 국회의원

 
과거 남편이 꺼낸 이혼 하자는 말에 위자료 등의 협의를 거치지도 않고 당시 아들 나이 7살, 딸 생후 7개월인 아들 딸 양육권만을 소유하며 미련없이 갈라섰다는 곽정희

 

 

 

"남편이 이혼이라는 말을 꺼낸 순간부터 함께살기 싫어졌어요. 양육비도 받지 않고 애들 데리고 바로 친정집으로 갔었죠”

 

 

 


그렇게 아이들과 함께 친정으로 돌아갔던 곽정희 였었지만 전직 국회의원 출신 이었던 아버지는 이혼 을 선택했던 그녀의 결정을 탓했고 결국 인연을 끊게 되었습니다.

 

 

 

 

 

 

 

 

 

 

곽정희 아들 딸

 

결국 아들, 딸 두 아이들과 독립할 수 밖에 없었던 곽정희는 이를 악물어야 했습니다.

 

 

 

“이혼 후 830만원이 전재산이었는데 우선 아이들과 살 월세방을 구하고 정말 악착같이 살기 위해 돈을 모았었어요."

 

 

 

“넉넉치 못한 형편에 매일 300원짜리 우동을 사먹으며 돈을 모아 결국 집도 사고 아이들을 키워냈었지만 영양실조와 만성간염으로 인해 2년 동안 투병 생활을 하게 되었어요."

 

 

 


치열하게 키워냈던 엄마 곽정희의 마음에 보답하듯 아들은 엄마의 뒤를 이어낸 탤런트 이태희 이며, 딸은 시집가서 가정을 이뤄냈으며 유치원 교사 직업을 가진 이지희 입니다.

 

 

 

국민 시어머니로 이름난 그녀였었지만 딸 결혼을 앞둔 상견례 자리에서 눈물을 멈출 수가 없었다던 곽정희 

 

 

 

"제가 드센 시어머니 이미지이기 때문에 우리 딸이 시부모님을 정말 잘 만나기를 바랬었어요. 그런데 사돈들을 뵙자마자 너무 인품이 좋은 분들 같아서 감사해서 상견례 자리에서 펑펑 울었어요."

 

 

 

"아빠의 빈자리 때문에 키워내면서도 늘 미안한 감정이 앞섰었는데 좋은 분들을 만나서 정말 감사했었어요."

 

 

 

이제는 행복만 가득하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