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익병 프로필 학력 피부과 (+ 놀라운 자녀 재산)

케이셀럽

by 소울브런치 2021. 12. 5. 20:28

본문

반응형

함익병 프로필 학력 피부과 (+ 놀라운 자녀 재산)

 

피부스케일링 분야를 개척하며 이뤄낸 피부과 전문의로서의 성공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 보여지는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국민사위 함익병

 

 

 

오랜만에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2021년 12월 5일 화제의 중심에 선 함익병 그의 모든것

 

 

 

함익병 피부과 위치 예약 진료시간 을 시작으로 나이 학력 키 고향 프로필, 아내(부인) 강미형 결혼, 자녀 아들 함윤철 딸 함은영 그리고 놀라운 재산 이야기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함익병 프로필 학력 피부과 (+ 놀라운 자녀 재산) 지금 시작합니다.

 

 

 

 

 

함익병 피부과 위치 예약 진료시간

 
국내 피부스케일링 분야를 개척해낸 선구자 로서 이뤄낸 성공으로 대표되는 함익병 병원 함익병피부과의원 입니다.

 

 

 

 

● 함익병피부과의원

 

 

● 전화번호 02-3454-0080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로 408 디마크 빌딩 4층 함익병피부과의원

 

(* 한티역 3번 출구 방향 100 거리. 도보 약 3분 거리 위치해 있습니다.)

 

 

 

 

● 함익병 피부과 예약은 최대한 받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진료시간  / 진료일 

 

매주 월요일. 화요일. 금요일 10:00 - 17:00

 

매주 토요일 09:00 - 15:00

 

(* 주 4일 진료 하며 휴무일 매주 수요일, 목요일, 일요일, 공휴일 쉽니다.) 

 

 

 

 

 

 

 

 

 

함익병 나이 학력 키 고향 프로필

 
의사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남자 함익병 1961년 12월 9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61살

 

 

 

대구광역시 출신 고향 함익병 학력 진해남중학교 , 마산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의학 / 학사) 이후 연세대학교 대학원 (수료) 이며 다부진 체형 키 184cm, 85kg 으로 소속 함익병피부과의원 원장 입니다.

 

 

 

 

 

 

 

 

함익병 아내(부인) 강미형 결혼 나이

 
20살 나이 미팅자리에서 만나 첫눈에 반했던 사랑으로 평생의 인연이 되었다는 함익병 아내 강미형 두 사람의 영화같은 사랑

 

 

 

“대학교 다닐 때 5:5 미팅 하던 자리에서 나이 동갑 이었던 남편을 처음 만났어요."

 

 

 

“당시 물건 교환을 해서 짝꿍을 정했었는데 미팅 자리에서 제 파트너가 되었던 사람은 사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아니었어요."

 

 

 

" 그 파트너 옆에 있었던 사람이 정말 너무 괜찮았어요. 대학생들은 양복을 잘 안 입는데 그 자리에 남편이 양복을 입고 나왔었어요."

 

 

 

 

"정말 멋졌지만 파트너가 되지 않아 속상해했었는데 그날 밤에 남편이 영화처럼 연락을 했었고 제 평생 그렇게 좋았던 순간은 없었어요."

 

 

 

그렇게 시작된 함익병 아내 강미형 두 사람의 사랑은 함익병이 1987년 육군 공중보건의 복무 당시 결혼 하며 결실을 맺었습니다.

 

 

 

 

 

 

 

 

 

 

함익병 자녀 딸 함은영 아들 함윤철 직업 근황 

 
1987년 결혼 이후 아내 강미형 과의 슬하 딸 함은영, 아들 함윤철 을 품에 얻으며 1남1녀 자녀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이뤄냈던 함익병

 

 

 

딸 함은영, 아들 함윤철 모두 외국 유학 이후 멋지게 성장해낸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딸 함은영 근황 으로는 미국에서 직업 바이오 엔지니어로 활동 중이며 아들 함윤철 은 미국 코넬대학교 재료공학 전공 학사 석사 이후 제이슨함 이라는 이름의 갤러리 관장으로 변신했습니다.

 

 

 

 

특히 함익병 아들 제이슨함 (함윤철)은 미국 현대작가 올리버 암스 작품전을 한국 최초로 진행했을뿐만 아니라 작품 완판 까지 기록해내며 큰 성공을 이뤄냈습니다.

 

 

 

 

 

 

 

 

 

함익병 놀라운 재산

 
레이저 치료 로 대표되는 피부 스케일링이라는 분야를 개척해내며 본인 스스로도 과거 한달 수입이 집한채 정도였을뿐만 아니라 지방에서 치료를 받으러 올라올 정도로 엄청난 성공을 이뤄냈었다며 고백했던 함익병

 

 

 

 "강남 타워팰리스를 비롯해 아내 명의로 된 집과 건물, 땅이 있어요."

 

 

 

과거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스스로 밝힌 함익병 놀라운 재산 규모는 100억 원이 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