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수 장은아 집 나이 재혼 (+ 남편 윤총장 프로필)

케이셀럽

by 소울브런치 2021. 9. 28. 08:24

본문

반응형

가수 장은아 집 나이 재혼 (+ 남편 윤총장 프로필)

 

기타를 둘러메고 진심을 다해 부르던 노래로 1970년대 치열했던 청춘의 열정과 도전을 함께하며 진한 추억을 선물해준 그녀 대한민국 포크 가수 장은아

 

 

 

1981년 결혼과 동시에 정상의 자리에서 스스로 내려오며 그리움을 안겼던 가수 장은아가 전한 지난 40년 세월의 희노애락 인생 고백

 

 

 

오랜만에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2021년 9월 28일 화제의 중심에 선 그녀 장은아 포크 자신감 (고귀한 선물,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부터 나이 프로필, 첫번째 결혼 전남편 김종건 이혼 이유 사유, 자녀, 재혼 남편 윤총장 그리고 그녀의 꿈을 담아낸 전원주택 집 이야기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가수 장은아 집 나이 재혼 (+ 남편 윤총장 프로필) 지금 시작합니다.

 

 

 

 

 

 

 

가수 장은아 포크 자신감 (고귀한 선물,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맑은 목소리에 더해 꾸밈없이 읖조리는 듯 반박자 먼저 앞서 들어오는 독보적인 스타일로 전해내는 깊은 울림의 그녀 

 

 

 

22살 나이 1977년 기타를 둘러메고 무대에 올라 불렀던 ‘어떤 옛날에’를 시작으로 1978년 ‘고귀한 선물’, 1979년 ‘이 거리를 생각하세요, 1980년에는 ‘결혼의 꿈’에 이르기까지 뜨거운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정상의 가수.

 

 

 

가수 장은아 포크 자신감 입니다.

 

 

 

 

 

 

 

장은아 나이 본명 학력 고향 가족 프로필

 
여전히 뜨거운 열정으로 기타를 메고 노래를 부를때가 가장 행복하다는 아름다운 그녀 포크가수 장은아 본명 장숙희 이며 1956년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66살

 

 

 

전남 장성군 출신 고향 장은아 학력 서문여자고등학교 이며 대한민국 가요 역사상 유례없는 삼남매 가수로도 화제가 되기도 했었던 장은아 가족

 

 

 

'말 전해다오' 로 TBC의 신인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언니 장미리 그리고 제2의 송창식 으로 기대와 사랑을 받으며 '빈의자'를 불렀던 장재남 그리고 장은아 까지 8남매 중 세명의 삼남매가 가수로서 큰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장은아 첫번째 결혼 전 남편 김종건 이혼 이유 사유 자녀

 
1981년 직업 KBS FM 라디오 PD 였던 전 남편 김종건 과 결혼을 결정지으며 가수로서 이뤄냈던 정상의 자리에서 스스로 내려와 기약없는 활동중단을 이어갔었던 장은아

 

 

 

가수로서의 실력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진행 실력으로도 이름났었던 장은아는  KBS 제2 FM ‘젊은이의 노래’ 프로에서 MC를 맡았었는데 이때 PD였던 전 남편 김종건 과의 인연으로 결혼까지 이어졌었던 상황

 

 

 

하지만 결혼 이후 성격차이 생활환경 가치관의 차이로 인해 힘든 시간들은 계속되었고 장은아는 사랑하는 두 아들 그리고 더 아파할 어머니를 위해서라도 이혼하지 않으려 했었지만 결국 이혼한 이유 사유로는 성장한 아이들의 응원이었음을 밝혔습니다.

 

 

 

“큰 아이가 대학교 들어가고 작은 아이가 고등학생일 때 이혼 했었어요."

 

 

 

“엄마, 엄마의 인생이 있어요. 그건 엄마의 인생이에요. 우리 때문에 엄마가 힘든 일을 결정 못하는 건 싫어요." 라며 당시 아이들의 응원을 다시 한번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장은아 재혼 남편 윤총장 

 
마음고생이 심했었던 첫번째 결혼생활의 실패 이혼 이후 운명과도 같았던 사랑을 만나 재혼 한뒤 18년동안 너무도 행복한 시간들을 함께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한 장은아 남편 직업 대학총장으로 알려진 윤총장 입니다.

 

 

 

"이혼한뒤 정말 운명처럼 곧바로 저하고 잘 어우러지는 사람을 만나게 되었어요."

 

 

 

"친구 소개로 만난 거니까 중매 연애 반반이겠네요. 그동안 마음고생이 심했었는데 이제는 마음고생 그만하고 행복하라고 운명처럼 연결해준 것 같은 사람이예요."

 

 

 

"지금 생각해도 저한테는 정말 행운이라고 느껴질만큼 잘 맞고 저를 사랑해주는 사람이죠”

 

 

 

 

 

 

 

장은아 집

 
'꿈' 을 이루겠다는 의미를 담아 동화책을 닮은 외관부터 갤러리, 무대, 음악실 그리고 그림 그리는 매력에 흠뻑빠져 마련한 작업공간 까지 특별함이 가득한 장은아 집

 

 

 

경기도 광주 위치한 장은아 집 전원주택이 방송에서 공개된 뒤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1층은 휴식공간, 2층은 침실, 주방이 있는 생활공간, 3층은 제 놀이터예요"라며 공개한 장은아 집은 미술관, 카페를 연상시키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노래, 멋진 작품 응원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