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연주 mc 나이 프로필 (+ 남편 임백천)

케이셀럽

by 소울브런치 2021. 9. 26. 18:27

본문

반응형

김연주 mc 나이 프로필 (+ 남편 임백천)

 

시원한 미소가 빛나는 세련된 아름다움을 시작으로 시사. 교양. 예능 을 거침없이 넘나들며 감탄을 자아냈던 유연한 진행 실력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최고의 mc 로 대표되는 그녀

 

 

 

정상의 자리에서 주저함없이 선택했던 결혼 그리고 기약없던 공백 이후 남편의 아내, 아이들의 엄마를 넘어 다시 한번 이름을 내건 멋진 도전을 꿈꾸는 그녀 김연주 

 

 

 

오랜만에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2021년 9월 26일 화제의 중심에 선 그녀 김연주 mc 자신감 부터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남편 임백천 결혼, 나이 프로필 그리고 자녀 이야기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김연주 mc 나이 프로필 (+ 남편 임백천) 지금 시작합니다.

 

 

 

 

 

 

 

김연주 mc 자신감

 
역대급 지원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1989년 MBC '공채 MC' 1기 중 압도적인 점수차로 1위 영예를 안으며 단번에 세상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그녀 mc 김연주

 

 

 

입사 이후 ‘생방송 저녁’, ‘행복 채널’ 등 시사, 교양, 예능 수많은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감탄을 자아냈던 세련미와 유연한 진행 실력.

 

 

 

당시 최고의 연예인 못지 않은 뜨거운 국민적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그녀 김연주 mc 자신감 입니다.

 

 

 

 

 

 

 

김연주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1989년 'MBC 공채 MC 1기' 데뷔 이후 시간이 지날수록 여유와 품격까지 더해져 어우러진 멋진 그녀 김연주 1966년 6월 28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56살

 

 

 

서울특별시 출신 고향 김연주 데뷔 당시 남다른 엘리트 이력 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학력 서울용두초등학교 숭인여자중학교 영동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화학교육 / 학사) 이후 한양대학교 (정치학 / 석사) 

 

 

 

여전히 멋진 패션 센스와 세련미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그녀 김연주 키 168cm 입니다.

 

 

 

 

 

 

 

김연주 남편 임백천 결혼

 
정상의 자리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던 그녀의 마음을 흔들림없이 사로잡았던 인연 바로 지금의 남편 임백천 이었습니다.

 

 

 

방송을 본격적으로 하기전 동아그룹 산하 공영토건의 건축기사로 일할 당시 TV에서 본 김연주의 모습에 첫눈에 반했었다던 임백천

 

 

 

 

이후  '마음에 쓰는 편지' 노래가 큰 사랑을 받은 것을 계기로 국민 mc 로서의 성공 까지 이뤄냈던 임백천은 앙드레김 패션쇼 무대에서 취재를 왔던 김연주에게 전화번호를 물으며 첫 눈에 반했었던 김연주 와의 인연을 시작했었습니다.

 

 

 

임백천의 한결같은 마음에 김연주 역시 마음을 열었었고 그렇게 3년여간의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갔던 김연주 임백천 두 사람.

 

 

 

열애 당시 임백천의 어머니 역시도 김연주가 아깝다고 할만큼 최고의 사랑을 받았었지만 “9시 뉴스를 매일 같이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라던 임백천의 프로포즈에 기쁜 마음으로 화답했던 김연주

 

 

 

 

김연주 남편 임백천 두 사람은 8살 나이 차이 를 딛고 1993년 3월27일 결혼 했습니다.

 

 

 

 

 

 

 

김연주 남편 임백천 나이 학력 프로필

 

1978년 MBC 대학가요제 데뷔 이후 가수로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부드러운 진행 실력으로 국민 MC 인정 까지 이뤄냈던 남자 김연주 남편 임백천 1958년 5월 30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64살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 고향 임백천 학력 서울덕수초등학교 여의도고등학교 국민대학교 건축학과 이며 키 172cm.

 

 

 

‘특종 TV연예’, ‘슈퍼 선데이’ 등 당대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을 주도적으로 이끌었을뿐만 아니라 40여년간 DJ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연주 남편 임백천 입니다.

 

 

 

 

 

 

김연주 자녀 아들 딸 근황

 
남편 임백천 슬하 아들 임소강 그리고 딸 임이주 를 품에 안으며 행복한 가정을 이뤄냈던 그녀

 

 

 

" 아들, 딸 모두 열심히 잘 키워냈어요. 이제 막내까지 대학을 졸업했어요." 라며 아이들을 위해 2006년부터 2011년 까지 5년동안 미국생활을 하기도 했었던 김연주는 2021년 아들 딸 근황을 전했습니다.

 

 

 

정상의 자리에서 사랑하는 아이들과 남편에게 집중하기 위해 주저함없이 잠정 은퇴를 선언했을만큼 가족 사랑이 남다른 그녀 김연주 입니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