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나운서 황수경 나이 프로필 (+ 남편 최윤수)

케이셀럽

by 소울브런치 2021. 8. 26. 08:25

본문

반응형

아나운서 황수경 나이 프로필 (+ 남편 최윤수)

 

아름다운 단아함과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이 유연한 진행으로 17년 이라는 세월동안 가슴에 품었던 열린음악회 부터 분초를 다투는 뉴스 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프로그램을 이끌었던 그녀

 

 

이제는 KBS 를 대표했던 아나운서로서의 자리를 스스로 내려놓고 프리랜서로서 또 다른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멋진 그녀 바로 황수경 아나운서 입니다.

 

 

그동안 쉽게 볼수 없었던 가슴속 속내를 전하며 2021년 8월 26일 뜨거운 화제 중심에 선 그녀 황수경 아나운서 자신감 부터 나이 키 학력 가족 프로필,  남편 최윤수 프로필 러브스토리 그리고 프리랜서 도전 이야기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아나운서 황수경 나이 프로필 (+ 남편 최윤수) 지금 시작합니다.

 

 

 

 

황수경 아나운서 자신감

 
1993년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 입사 이후 2015년 퇴사하기까지 KBS를 대표하는 아나운서로 그 누구보다 멋진 최선을 증명해냈던 그녀 황수경 아나운서

 

 

1998년부터 17년 이라는 세월동안 전국 곳곳을 넘어 세계를 가로지르며 쉼없이 무대와 함께했었던 열린음악회

 

 

분초를 다투는 신속함에 최적화된듯 이끌어갔던 KBS 뉴스 9 부터 소탈함 가득한 유쾌한 매력을 더했던 VJ특공대, 스펀지 등 수많은 프로그램 속 늘 우리 곁에 있었던 그녀

 

 

그 모든 시간들이 그녀 인생에 가장 큰 조각이라며 그 소중한 시간들을 다시 한번 추억하는 그녀 황수경 아나운서 입니다.

 

 

 

황수경 나이 키 학력 가족 아나운서 프로필

 
30여년에 달하는 아나운서 그리고 방송인으로서의 시간동안 변함없는 뜨거운 열정과 노력 그리고 도전으로 대표되는 멋진 그녀 황수경 1971년 2월 2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51살

 

 

서울특별시 출신 고향 황수경 학력 서울잠원초등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 학사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 방송연수 과정 연수 이며 아름다운 드레스가 빛나는 키 173cm.

 

 

일뿐만 아니라 남편의 아내, 또 아이들의 엄마로도 최선을 다한다는 그녀 황수경 가족 남편 최윤수, 아들 최원준, 딸 최지안 입니다.

 

 

 

황수경 남편 최윤수 나이 학력 프로필

 
23살 나이 KBS 아나운서로 첫발을 내딛은 이후 지금까지 일을 하며 멋진 모습을 보여낼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은 1999년 결혼 이후 늘 한결같았은 남편의 응원 덕분 이었다는 그녀의 고백

 

 

“바르고 결이 고운 사람 이예요. 교직에 몸담았던 시어머니의 영향으로 가족을 늘 다정다감하게 대하고 한 번도 큰소리를 낸 적이 없을만큼 평정심을 잘 유지해요."

 

 

" 늘 저를 응원해주고 아이를 역시 그 마음을 다 받아주고 믿어주는 자상한 아빠예요."

 

 

 

 

황수경 남편 최윤수 1967년 3월 4일 생으로 황수경 보다 4살 연상 이며 부산 출신 고향.

 

 

최윤수 학력 내성고등학교 서울대법대(84학번) 졸업 이후 사법연수원 22회로 검찰에 입문 한뒤 검사장 까지 역임했습니다.

 

 

 

 

황수경 프리랜서 도전

 
주어진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 해냈던 시간들로 쌓였던 신뢰의 커리어는 그녀가 그대로 KBS 임원까지 이를 것이라는 기대가 가득했었습니다.

 

 

하지만 2015년 퇴사를 결정하고 KBS를 떠난 황수경은 또 다른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안정된 직장에서 한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장수하는 것도 더없이 감사한 일이고 의미가 있지만,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세상에서 저만 한자리에 안주하는 것 같아 도약에 대한 열망이 점점 커졌어요."

 

 

"‘이제 나가서 깨지더라도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자. 20년 넘게 열과 성을 다해서 정말 후회 없이 일했으니까 앞으로는 그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보다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청춘을 오롯이 바친 회사를 나온 거예요.”

 

 

 

멋진 그녀 황수경 앞으로도 멋진 모습 응원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