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핑크 더쇼 온라인 콘서트 감동 모든 것

케이셀럽

by 소울브런치 2021. 2. 1. 20:41

본문

반응형

블랙핑크 더쇼 온라인 콘서트 감동 모든 것

블랙핑크를 응원하고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에게 약속했던 단 하나

 

최고의 무대로 보답하겠다는 약속

 

그 약속을 지켜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던 열정

 

지켜낸 약속이 눈부시게 빛났던 블랙핑크 콘서트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함께했던 블랙핑크 더쇼 콘서트 감동 모든 것

 

 

 

 

블랙핑크 (제니. 지수. 로제. 리사) 자신감

팬들과의 약속을 지켜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던 열정

 

한계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을 해내며 전 세계를 가로질렀던 블랙핑크 (제니. 지수. 로제. 리사) 

 

 

블랙핑크 월드투어 콘서트

블랙핑크 빌보드 점령

 

글로벌 케이팝 팬덤 중심을 이뤄냈던 시간들

 

 

2020년 9월부터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콘서트를 향해 모든 것을 걸었던 블랙핑크

 

2019년부터 블랙핑크의 월드투어를 함께 했던 ‘더 밴드 식스' 를 비롯해 블랙핑크 콘서트 관련 모든 스탭들역시 연습기간 내 함께 땀흘리고 고민하며 최선을 다했던 열정으로 최고의 블랙핑크 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블랙핑크 더쇼 콘서트 중요했던 이유

2020년 4대륙 23개 도시 32회 공연 성공으로 전세계 화제의 중심이었던 블랙핑크 월드투어

 

월드투어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보여지는 블랙핑크 온라인 콘서트 'THE SHOW'는 블랙핑크 또한 처음 시도하는 도전 이었습니다.

 

차별화된 최고의 콘서트를 위해 YG엔터테인먼트는 날카로운 공연 전략을 펼쳐냈습니다.

대규모 세트를 뜻하는 '스테이지', 종합예술을 만드는 '휴먼', 블랙핑크 그 자체를 뜻하는 '오리진', 전달하는 화면을 고민한 '웨이'까지 '더쇼'를 함축하는 키워드 4가지 세분화.

 

콘서트 컨셉 키워드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수많은 무대 세트, 의상과 헤어·메이크업이 계속 달라지는 멤버들의 비주얼 등 자본력과 기술을 집약시키는 무대들로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화려하고 스피디한 전개 블랙핑크가 빛날 수 있는 콘서트를 비젼으로 했던 공연 형식 또한 사전녹화와 실시간의 배합을 통해 완벽한 콘서트가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블랙핑크 더쇼 온라인 콘서트 주요 포인트

그토록 바랬던 기다림의 끝

 

'Kill This Love'와 'Crazy Over You', 'How You Like That'으로 'THE SHOW'를 시작한 블랙핑크.

 

2021년 1월 31일 오후 2시부터 1시간30분가량 폭풍처럼 강렬했던 감동의 블랙핑크 콘서트

 

 

오직 블랙핑크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무대

 

블랙핑크가 가장 눈부시게 빛났던 무대 였습니다.

 

 

전 세계를 감탄시켰던  'THE SHOW'는 기존 온라인 콘서트가 디지털 연출에 집중했던 것과 달리 아날로그 연출에 집중

 

블랙핑크 뮤직비디오에 등장했던 폐허가 된 도시, 거대한 날개 등을 무대 위에 구현해냈습니다.

 

 

'THE SHOW'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전 세계 블링크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너무 보고 싶었어요"라며 팬들에게 첫 인사를 전했던 블랙핑크

 

"1년 만에 콘서트 무대에 서서 블링크를 만난다는 생각에 너무 떨리고 설렌다."

 

"열심히 해서 좋은 무대 보여드리겠다. 끝까지 함께 즐겨주세요"라며 역대급 무대를 자신 했습니다. 



색다른 분위기로 편곡한 'Don’t Know What To Do', '불장난', 'Lovesick Girls' 무대로 'THE SHOW'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게 했던 그녀들. 

서로 다른 매력을 선보였던 블랙핑크 솔로 스테이지 시작

 

솔로 무대의 첫 주자로 나선 지수는 Tove Lo의 'Habits'을 열창하며 꿈꾸는 듯한 환상적인 무대로 이끌었습니다.

 

 

디스코 리듬 속 댄서들과의 완벽한 호흡 속 리사는 Doja Cat의 'Say So'를 펼쳐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리사 두 사람의 솔로 무대 뒤 레이디 가가와의 협업으로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Sour Candy'를 부르며 다시 완전체로 모였던 블랙핑크

 


"신나는 곡들로 열심히 달려왔는데 이번에는 분위기를 조금 바꿔서 다음 곡 들려드리겠다"던 블랙핑크

 

'Love To Hate Me'와 'You Never Know' 무대에 이어 제니 로제 두 사람의 솔로 스테이지를 공개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메가히트 솔로 발표곡이었던  'SOLO'를 새로운 스타일로 편곡 선물하며 감탄을 자아내는 무대를 완성했습니다.

 

 

블랙핑크 솔로 스테이지의 마지막 주인공 로제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했던 로제 솔로곡명은 'GONE'.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과 어우러진 로제만의 매력 보이스로 채워낸 'GONE' 무대 였습니다.

 

 

이외에도 블랙핑크는 첫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 'Pretty Savage'와 '뚜두뚜두(DDU-DU DDU-DU)', '휘파람', '마지막처럼', '붐바야', 'FOREVER YOUNG' 까지 자신감 넘치는 메가히트곡 릴레이로 그간의 성장을 자신 있게 증명해냈습니다.

 

 

 

 

 

블랙핑크 더쇼 온라인 콘서트 성공 관객수 수익

 “오랫동안 ‘더 쇼’를 준비하며 예기치 못하게 늦게 팬들을 만나게 됐지만, 안전하고 건강하게 마칠 수 있게 돼 다행이다”

 

“블링크(팬클럽)도 즐겁게 즐겼기를 바란다. 이 공연을 통해 에너지와 좋은 기운을 받아 가셨길 바란다”고 마지막까지 고마움을 전했던 블랙핑크.

 

 

역대 최고의 무대와 퍼포먼스

 

역대 온라인 콘서트 중 최고의 성공을 수치로 증명해낸 블랙핑크 콘서트 더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의 첫 온라인 콘서트 'THE SHOW'의 멤버십 가입자 수는 약 28만 명으로 1차 파악됐다"

 

"K팝 걸그룹이 단 한 번에 끌어모은 라이브스트림 콘서트로써 최다 관객 수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약 1시간 30여분간 진행되었던 이번 블랙핑크 콘서트 티켓 수익만 최소 100억 원 대에 이릅니다.

 

유튜브 블랙핑크 채널을 통해 진행되었던 이번 블랙핑크 콘서트 더쇼

 

 

유튜브가 한 아티스트와 독점 계약을 맺고 온라인 콘서트를 유료 중계한 것은 블랙핑크가 처음 입니다.

 

전 세계 아티스트 중 유튜브 구독자수 2위로, 1위인 캐나다 팝스타 저스틴 비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블랙핑크 파워

 

유튜브 최초의 라이브 스트림 주인공으로 선택될 수 있었던 이유와 자신감 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