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나운서 김주희 나이 결혼 (+ 미스코리아 골프 프로)

케이셀럽

by 소울브런치 2021. 9. 22. 16:41

본문

반응형

아나운서 김주희 나이 결혼  (+ 미스코리아 골프 프로)

 

단아한 미소와 어우러진 유연한 진행으로 수많은 프로그램을 이끌었던 SBS 간판 아나운서 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아름다움을 전 세계 무대에 올라 펼쳐냈던 미스코리아 

 

 

 

아나운서, 미스코리아에 이어 포기하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간 끝에 그토록 바랬던 골프 티칭 프로 자격 까지 보란듯이 품에 안은 멋진 그녀 아나운서 김주희 

 

 

 

오랜만에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2021년 9월 22일 화제의 중심에 선 그녀 김주희 미스코리아 아나운서 자신감 부터 나이 학력 프로필, 결혼 그리고 골프 티칭 프로 이야기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아나운서 김주희 나이 결혼 (+ 미스코리아 골프 프로) 지금 시작합니다.

 

 

 

 

 

 

 

 

 

김주희 미스코리아 

 
2005년 1900:1의 경쟁률을 뚫고 SBS 아나운서 그리고 미스코리아 진 영예에 빛나는 커리어를 모두 이뤄내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었던 그녀 김주희

 

 

 

"SBS가 5월부터 전형을 했었는데 그때 미스코리아 전형도 같이 되었었어요"

 

 

 

"그렇게 같이 준비하면서 진행하던 중에 아나운서 2차 필기시험이 미스코리아 합숙을 하는 한 달 뒤, 다음날 아침인 거예요."

 

 

 

 

" 합숙 기간에는 나갈 수 없는 것이 원칙이라 부모님께 책상에 무슨 책, 무슨 책이 있는데 보자기에 싸서 담벼락에 넘겨달라고 부탁드렸고 그렇게 그걸 받아서 치열하게 공부했었죠."

 

 

 

"미스코리아 준비도 아나운서 준비도 최선을 다했었어요."

 

 

 

2005년 미스코리아 진 영예를 품에 안고 2006년 대한민국을 대표해 전세계에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펼쳐낸 그녀 미스코리아 김주희 입니다.

 

 

 

 

 

 

 

 

김주희 아나운서 자신감

 
2005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당시 최종 후보였던 이지애, 오정연 을 제치고 2005년 SBS 아나운서 까지 합격해내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었던 김주희 아나운서

 

 

 

2005년 SBS 입사 이후 출발! 모닝와이드, SBS 아침종합뉴스, 생방송 투데이 등 수많은 프로그램들을 유연한 진행으로 이끌었을뿐만 아니라 탁월한 예능감이 돋보였던 아나테이너 로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었던 그녀

 

 

 

SBS를 대표하는 김주희 아나운서 자신감 이었습니다.

 

 

 

 

 

 

 

 

김주희 아나운서 프리랜서 이유 사유

 

10여년간 뜨거운 사랑과 인정을 받으며 이어갔었던 SBS 아나운서 자리를  2015년 11월 6일 스스로 내려놓는 퇴사 결정을 하며 프리랜서 선언을 했던 김주희

 

 

 

"일정한 근무 속에서 매너리즘에 빠지게 되었고 프리랜서 방송인들의 모습을 보며 능동적으로 방송하고자 하는 욕심이 강해졌어요." 라며 프리랜서 선언 이유를 밝혔습니다.

 

 

 

 

 

 

 

김주희 나이 학력 키 아나운서 무용 프로필

 
2005년 SBS 13기 공채 아나운서 데뷔 이후 늘 뜨거운 열정과 노력으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멋진 그녀 김주희 아나운서 1981년 6월 30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41살

 

 

 

서울특별시 출신 고향 김주희 학력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영어영문학 학사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신문방송학 학사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저널리즘학 석사.

 

 

 

골프, 무용, 웨이트 트레이닝 등 철저한 자기관리로 이뤄낸 빛나는 몸매 건강한 매력의 김주희 키 170cm 입니다.

 

 

 

 

 

 

 

 

김주희 결혼

 
빛나는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감탄을 자아내는 능력까지 화제가 되는 김주희 이기에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김주희 남편 부터 결혼 까지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지금 주어진 것에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다 보면 언젠가 꼭 맞는 인연이 나타날 것이라고 믿고 있어요." 라며 결혼 관련 심경을 밝힌 김주희 미혼 입니다.

 

 

 

 

 

 

 

 

김주희 골프 티칭 프로 

 
운동으로 시작한 이후 흠뻑 빠진 골프의 매력으로 진심의 노력을 다해 티칭프로 도전을 시도했었지만 실패했었던 시간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열정의 아이콘’ 김주희 의 노력들은 USGTF ( 세계 3위를 자랑하는 골프협회 로 미 플로리다에 있는 전문골프지도자 양성교육기관) 티칭프로 자격까지 결국 이뤄내며 다시 한번 김주희 이름을 세상에 각인시켰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 응원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