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하나 프로 나이 아버지 (+ 골프선수 프로필 우승 상금)

케이스포츠

by 소울브런치 2021. 9. 13. 08:55

본문

반응형

장하나 프로 나이 아버지 (+ 골프선수 프로필 우승 상금)

 

전 세계를 제패한 골프황제 타이거우즈 의 " 더 이상 가르칠게 없는 선수" 라는 극찬 그대로 거침없는 자신감과 실력으로 대표되는 그녀 

 

 

 

2012년 그녀에게 있어 프로 첫 우승을 품에 안겼었던 KLPGA 투어 KB금융 스타 챔피언십 대회를에서 9년 만에 다시 우승 해내며 환한 미소를 지은 '가을의 여왕' 골프선수 장하나 프로

 

 

 

이번 KLPGA 투어 KB금융 스타 챔피언십 대회 에서 '와이어 투 와이어' 압도적인 실력으로 대회 우승 을 이뤄내며 2021년 9월 13일 화제의 중심에 선 장하나 프로 자신감 우승 상금 부터 나이 키 골프 선수 프로필, 애틋한 아버지 그리고 우승 기록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장하나 프로 아버지 (+ 골프선수 프로필 우승 상금) 지금 시작합니다.

 

 

 

 

 

 

 

장하나 프로 자신감 (KLPGA 투어 KB금융 스타 챔피언십 우승 상금)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골프클럽 북·서코스(파72·6689야드)에서 열렸던 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대회

 

 

 

대회 내내 장하나의 표정은 자신감이 넘쳤었고 그 자신감은 압도적인 ' 와이어 투 와이어 (1라운드 부터 4라운드 까지 1위를 지켜내며 우승) 를 기록해내며 우승 으로 증명되었습니다.

 

 

 

그간 가을에 유독 강한 모습을 보였던 ' 가을의 여왕' 이라는 닉네임 답게 이번 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대회 우승 역시 다시 한번 멋지게 이뤄낸 그녀의 자신감

 

 

 

 

이번 KLPGA 투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대회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우승 상금 2억 1600만원을 더한 장하나는 올 시즌 상금 7억5238만원을 기록해내며 통산 상금에서도 역대 KLPGA투어 선수 가운데 가장 먼저 55억원을 돌파 하는 역사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장하나 나이 키 학력 골프선수 프로필

 
골프황제 타이거우즈 역시 극찬 했을 정도로 거침없이 뻗어나가는 폭발적인 장타를 시작으로 정확도 그리고 흔들림 없는 자신감에 이르기까지 감탄을 자아내는 그녀

 

 

 

서울특별시 출신 고향 장하나 프로 1992년 5월 2일 생으로 2021년 기준 나이 30살 로 학력 연세대학교 체육교육과 이며 키 164cm

 

 

 

2010년 KLPGA 입회 이후 멋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장하나 소속사 스포티즌,  소속팀 BC카드 입니다.

 

 

 

 

 

 

 

장하나 아버지 

 

스케이트 선수 생활을 했었던 아버지 장창호 그리고 농구 선수 로서 활약했던 어머니 김연숙 의 딸로서 선천적인 역량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시스템과 함께 최선을 다했던 노력으로 지금의 성공을 이뤄낸 그녀  장하나 프로.


 

"여자선수로는 그 누구도 장하나의 파워를 따라갈 수 없다."는 분석처럼 초등학교 6학년 때 이미 300야드 를 돌파하는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냈던 그녀.

 

 

 

특히 딸 장하나를 향한 사업가 아버지 장창호의 전폭적인 지원은 5살때부터 검도를 시작으로, 스키, 수영, 골프 그리고 체계적인 웨이트 트레이닝 시스템 까지 이어지며 지금의 장하나를 완성시키는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그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믿고 응원하며 동행해준 아버지 의 사랑과 헌신에 최선을 다한 멋진 경기와 우승 으로 보답하겠다고 다짐하는 그녀 효녀 장하나 입니다.

 

 

 

 

 

 

장하나 프로 우승 기록

 
2012년부터 해마다 1승 이상을 기록해냈던 장하나는 이번 KLPGA 투어 KB금융 스타 챔피언십 대회 우승을 더하며 KLPGA 투어 대회 통산 15승을 기록했습니다.

 

 

KLPGA 투어 대회 통산 15승 기록을 이뤄낸데 이어 다음 목표는 통산 20승을 향해 달려가겠다고 밝힌 장하나

 

 

“이제는 통산 20승이 목표예요. 남은 시즌 다치지 않고 꾸준하게 목표를 향해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장하나 프로 멋진 골프 경기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