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종근 나이 아나운서 프로필 (+배우자 김미숙)

케이셀럽

by 소울브런치 2022. 3. 7. 11:58

본문

반응형

왕종근 나이 아나운서 프로필 (+배우자 김미숙)

 

따뜻함이 가득한 유쾌한 진행으로 프로그램 속 함께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는 국민 아나운서. MC 왕종근 

 

 

 

2022년 3월 7일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화제 중심에 선 아나운서 왕종근 나이 프로필 부터 프리랜서 선언 이유 사유

 

 

 

왕종근 출생, 이혼, 재혼 배우자 부인 김미숙 자녀 그리고 왕종근 배우자 김미숙 애틋한 이유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왕종근 나이 아나운서 프로필 (+배우자 김미숙) 지금 시작합니다.

 

 

 

 

 

 

 

 

왕종근 나이 고향 학력 아나운서 프로필

 
1978년 부산 TBC 아나운서로 세상에 처음 얼굴과 이름을 알린 이후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아 언론통폐합 이후 KBS 본사 발령을 이뤄냈던 왕종근 아나운서 나이 고향 학력 아나운서 프로필 다음과 같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출신 고향 왕종근 1954년 1월 1일 생으로 2022년 기준 아나운서 왕종근 나이 69살

 

 

 

대구삼덕초등학교 대구 계성중학교 계성고등학교 졸업 이후 경북대학교 (국문학 / 학사) 학력 왕종근 소속사 CM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왕종근 아나운서 프리랜서 선언 이유 사유

 

1994년 KBS 본사로 발령받은 이후 아나운서실 차장 및 한국아나운서연합회 부회장 등을 역임할만큼 큰 사랑과 함께 인정을 받아냈던 왕종근

 

 

 

하지만 보다 자유로운 환경속 방송인으로서의 새로운 도전을 위해 1999년 KBS 퇴사 이후 프리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왕종근 출생 안타까운 가족사

 
남부럽지 않았던 어린시절의 부유함 속 안타까운 가족사를 고백해 화제를 모았던 왕종근 출생 사연

 

 

 

"어릴 때 정말 부유한 부잣집 아들이었어요. 장롱과 서랍을 열면 온통 돈이 가득할 정도였어요"

 

 

 

"그렇게 불편함없이 살던 도중 지금까지 알던 친부모님이 부모님이 아니고 삼촌과 숙모로 알고 있던 분들이 진짜 친부모님이라는 사실을 초등학교 1학년 때 가사 도우미에게 전해들으며 충격을 받았었죠."

 

 

 

 

그길로 친부모를 찾아갔었지만 모두 어찌할 수 없이 눈물만 흘렸다던 당시 상황

 

 

 

"제가 태어나고 엄마와 제가 둘 다 아팠었던 상황이라 아버지가 저를 큰집에 맡긴 거였었는데 이후 모두 건강을 찾고 다시 데려오려고 했지만 큰아버지가 제게 정이 들어서 아들로 키우겠다고 한 것을 들었어요"

 

 

 

결국 시간이 걸리긴 했었지만 눈물 흘리며 진심을 전해 결국 친부모님께 돌아올 수 있었다던 왕종근 출생 가족사였습니다.

 

 

 

 

 

 

 

 

 

왕종근 이혼 재혼 배우자 부인 김미숙 나이 차이 자녀

 
20대 후반 일반인 여성과 결혼 한 이후 이혼을 결정지으며 마음의 상처를 갖고 혼자 살아내던 왕종근 마음을 사로잡았던 인연 바로 평생의 배우자 부인 김미숙 입니다.

 

 

 

친구의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았던 왕종근 그리고 직업 소프라노 성악가 이자 뮤지컬 배우로 당시 결혼식 축가를 불렀던 부인 김미숙 두 사람의 첫만남

 

 

 

 

이후 6년이라는 시간동안 뜨거운 열애를 이어갔었던 왕종근 부인 김미숙 

 

 

 

하지만 왕종근 과는 달리 미혼에 무남독녀, 그리고 왕종근과 띠동갑으로 나이 12살 차이 연하였던 부인 김미숙과의 결혼을 결사코 반대했었던 장인

 

 

 

 

"결혼 승낙을 받기 위해 경찰이셨던 장인어른의 정년퇴임날 경찰서에 쳐들어갔었고 결국 결혼을 허락해주셨었죠”

 

 


왕종근 나이 40살 이었던 1993년 결혼 한 왕종근 배우자 부인 김미숙 두 사람은 여전히 행복한 결혼생활을 함께하고 있으며 슬하 자녀 아들 왕재민 있습니다.

 

 

 

 

 

 

 

 

 

 

왕종근 배우자 김미숙 애틋한 이유

 
"육군 장교 출신으로 그 누구도 거역할수 없이 엄하셨던 시아버지에게 반기를 들 정도로 결혼 초반에는 조용할 날이 없었어요." 

 

 

 

"권위적인 아버지가 '내 말 들어. 나는 군인이야'라고 하는데 '아버님 군인 아니잖아요. 노인이잖아요' 했으니까요."

 

 

 

" 아버지도 어머니도 한동안은 맏며느리가 저런 애가 들어왔으니 집안이 잘될 수가 없다고 할 정도였죠."

 

 

 

 

하지만 늘 한결같이 시부모님을 섬기고 따뜻하게 챙겼던 부인 김미숙의 진심에 결국 마음을 풀었다던 지난 시간들

 

 

 

"이 사람이 아버지 돌아가시기 전에 '아버지 꼭 일어나셔서 제가 서울 한 바퀴 운전해서 모시는 게 소원이니까 꼭 일어나시라'고 하는거예요."

 

 

 

" 아버지 돌아가시기 전에 참 사이도 좋았고, 늘 기분 좋게 해줘서 아내한테 정말 고맙게 생각해요. 아버지도 돌아가시기 전까지 며느리를 정말 진심으로 사랑하셨고 고마워하셨어요"

 

 

 

 

이같은 왕종근의 고백에 역시 남편 왕종근을 향한 고마움을 전한 부인 김미숙

 



"저희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5년 전에 원인 모를 통증에 시달리셨어요 병원에 많이 다니고 검사도 많이 했는데 돈이 정말 많이 들었어요."

 

 

 

"그때 남편이 저한테 돈 아끼지 말고 아버지에 관한 것은 네가 다 내라고 했었고 저몰래 모았던 전재산을 따로 드리기까지 했었어요. "

 

 

지금까지 왕종근 나이 아나운서 프로필 배우자 김미숙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돈이 없고 가난 때문에 결혼을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1967년 문을 연 이후 변함없이 무료 결혼 예식을 이뤄주는 따뜻한 노부부의 진심, 인간극장 백낙삼 마산 무료 예식장 신신예식장 모든것 역시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2022.03.07 - [케이셀럽] - 인간극장 백낙삼 마산 무료 예식장 (+ 신신예식장 위치 근황)

 

인간극장 백낙삼 마산 무료 예식장 (+ 신신예식장 위치 근황)

인간극장 백낙삼 마산 무료 예식장 (+ 신신예식장 위치 근황) 1967년 처음 문을 연이래 지금까지 1만4천5백여 쌍 결혼을 이뤄주며 부부의 인연을 함께하게 해줬던 따뜻한 진심을 인간극장을 통해

celeb-k.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